[1월 뷰티스타일링] 레드VS핑크 립 메이크업

코스메틱 덕후 조차 고민하게 만드는 레드 립과 핑크 립은 전혀 다른 상반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여자 스타들이 선택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레드 립과 생기발랄 상큼함을 전하는 핑크 립 메이크업 스타일링 포인트를 소개한다.

레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 여자 스타들 배두나, 이미숙, 티파니, 블랙핑크 지수, 레드벨벳 아이린, 최희서

◆ 매혹적인 레드 립 메이크업

새빨간 레드 립 메이크업은 그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된다. 특히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레드 립을 더하면 레드 컬러 본연의 포인트를 더욱 강조할 수 있으며, 진한 메이크업에 레드 립을 더하면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배두나, 이미숙, 티파니부터 여자 아이돌 블랙핑크 지수, 레드벨벳 아이린까지 연령불문 여자 스타들이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연출했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카리스마 있는 배우 이미숙은 나이를 잊은 듯한 동안미모를 자랑했다. 레드 원피스와 레드 재킷룩에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티파니는 도트 무늬의 빨간색 시스루 드레스로 소녀의 티를 벗고 치명적인 성숙미를 과시했다. 특히 드레스와 어우러진 레드 톤의 아이메이크업과 레드 립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는 시크한 블랙 패션에 레드 립 메이크업을 포인트로 연출했다. 남심을 유혹하는 듯한 눈빛과 포즈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했으며,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은  화이트 원피스 룩에 레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와 깜찍한 미모가 어우러져 화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반면, 톤 다운된 버건디 레드립스틱은 상대적으로 차분하면서도 품격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배우 최희서는 백리스 디자인의 블랙 드레스룩에 버건디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핑크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 배우 김소현, 이성경

◆ 생기발랄 핑크 립 메이크업

핑크 톤의 핑크 립 메이크업은 레드 립 메이크업 보다는 좀 더 생기발랄하고, 영(Young)한 분위기를 전한다.

김소현, 이성경, 수지 등의 여자 스타들이 핫 핑크부터 연한 핑크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핑크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갓 스무살이 된 배우 김소현은 파격적인 금발 머리에 펑키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에 핑크 립 메이크업을 더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과시했으며, 배우 이성경은 새하얀 피부에 잘 어울리는 연한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한 송이 핑크 장미꽃을 연상시키는 듯한 청초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수지, 위키미키 김도연

뿐만 아니라, 셔츠 스타일을 핑크 원피스로 특유의 청순미를 과시한 수지도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대체불가한 러블리함을 뽐냈다.

위키미키의 김도연은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스무살 다운 풋풋한 새내기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깨끗한 메이크업에 핑크 립을 더해 청순미를 강조하는가하면, 날렵한 아이라인과 풍성한 속눈썹을 강조한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에도 핑크 립 메이크업을 더해 성숙미를 강조했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스타패션 DB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