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알앤비 가수 티썬(TSUN)이 신곡 ‘새살’을 발매했다. 

19일 블루 바이브 레코즈(Vlue Vibe Records)에 따르면, 이번에 티썬이 발표한 ‘새살’은 독특한 느낌의 악기들을 사용한 댄스홀 리듬의 알앤비 곡으로 최근 ‘가고있어’를 발매한 염따가 피쳐링한 노래이다. 

신곡 ‘새살’은 사랑의 아픔이 아무는 과정을 새살이 돋는 것에 비유했으며, 과거 연애에서의 상처로 생겨버린 마음의 벽과 그 상황을 가사로 담았다. 

티썬은 2017년 2월 첫번째 데뷔 싱글앨범 ‘Tell Me’를 발매하기 전 예능과 음악의 경계를 자유롭게 오가는 개그맨 유세윤의 프로젝트 앨범 ‘월세 유세윤 열두번째 이야기 Quickly’를 피처링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국내외 언더그라운드, 오버 씬을 자유롭게 오가며 영역을 넓히고 있는 티썬은 싱어송라이터로 직접 작곡 작사한 공개곡 ‘View’를 통해 오지마코(OG Maco), 구찌매인(Gucci Mane)과 협업하기도 한 미국 애틀란타 출신 랩퍼 롬 포츈(Rome Fortune)과 함께 하는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하고 있다.

최근 1월 한달 동안 매주 토요일 밤 10시 경기방송 99.9 FM 달다의 나만 알고싶은 라디오(이하 달나라)에 출연 중인 티썬은 청취자들의 신청곡으로 라이브를 선물하고 있다.

한편, 티썬은 사운드클라우드 등을 통해 2번째 믹스테잎을 공개한 후 색다른 협업을 예고하고 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제공. Vlue Vibe Records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