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렉션] MCM 2018 S/S 컬렉션

코델 브로더스, 자스민 샌더스

MCM이 2018 S/S 시즌을 맞이하여 ‘비바 라이프(Viva Life)’ 컬렉션과 함께 시즌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MCM에 따르면, 이번 시즌 컬렉션인 ‘비바 라이프’는 ‘움직임을 통해 활기를 얻는 삶’을 말하며, 매일 하는 조깅, 강을 따라 자전거를 달리는 것과 같은 다양한 ‘움직임’이 삶의 원동력이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승리’와 ‘화합’ 등 두 가지 테마 아래 스트라이프 무늬, 꽃무늬, 밝은 색조로 스포티한 무드를 표현했으며, 독일 바우하우스 정신에서 영감을 얻어 활동하기에 적합한 기능성을 제품에 결합한 컬렉션으로 구성했다. 3D 입체 패치가 돋보이는 빅토리 패치 라인과 화려한 컬러감이 눈길을 사로 잡는 에센셜 플로럴 프린트, 알파벳 M을 모티브로 한 스트라이프 무늬의 군타 엠(Gunta M)등 새로운 디테일과 프린팅을 강화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그 중에서도 ‘빅토리 패치’ 라인은 시즌 컨셉트를 가장 잘 표현하는 라인으로, 레이싱 선수의 제복에서 영감을 얻은 장식이 포인트다. 스피드를 연상케 하는 사선의 타이포 디자인과 시즌 컬렉션의 주요 요소를 입체감이 느껴지도록 패치화했다.

(왼쪽상단부터 시계방향) 자스민 샌더스, 코델 브로더스, 샬롯 프리, 카이 힐브랜드

또한, 2018 S/S시즌 광고 캠페인은 시즌 컬렉션의 주요한 테마인 ‘승리’와 ‘화합’을 하나로 묶어 컬렉션의 스포티함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들과 함께 촬영했다. 이들의 조합이 젊음과 에너지, 끊임 없는 움직임과 경계가 없는 크리에이티브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젊은 힙합 세대를 상징하는 모델 군단은 스눕 독의 아들이자 미식축구 선수 출신의 셀러브리티 코델 브로더스를 필두로 미국 모델 샬롯 프리, 독일 모델 자스민 샌더스, 독일의 배우 겸 모델 카이 힐브랜드가 광고 모델로 나섰다.

한편, MCM의 2018 S/S 컬렉션은 전국 MCM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MC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