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패션스타링일] 겨울철, 남자 모던 클래식한 애슬레저룩 연출법

여행을 자주 떠나거나 도심에서도 운동을 즐겨하는 젊은층에서 애슬레저룩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요즘에는 남성 패션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애슬레저룩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애슬레저룩은 애슬레직(atheletic)과 레저(leisure)를 합친 용어로, 스포츠웨어룩을 뜻한다. 그렇다면 추운 날씨에도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링을 통해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는 남성 애슬레저룩은 어떻게 연출하까.  

스타디움 재킷 스타일링 

모던 애슬레저룩의 대표 아이템은 짧은 기장의 스타디움 재킷이다. 짧은 기장의 스타디움 재킷을 선택했다면 감각적인 프린팅이 돋보이는 화이트 티셔츠와 깔끔한 아이보리 컬러 구스 패딩 베스트를 매치해 보온성은 물론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하자. 여기에 나토 밴드 스트랩의 골드 포인트 시계는 모노톤의 스타디움 재킷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내구성이 좋은 화이트 레더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완벽한 모던 캐주얼의 애슬레저룩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롱 패딩 점퍼 스타일링 

클래식 감성의 애슬레저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심플한 롱 패딩 점퍼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때 롱 패딩 점퍼로 스타일링한 만큼 함께 코디하는 제품은 무난한 아이템을 고르도록 하자.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베이직한 터틀넥 니트와 캐주얼 데님 팬츠는 애슬레저룩에 클래식한 무드를 배가시킨다. 또 볼드한 블랙 프레임 선글라스는 한층 패셔너블함을 높여준다. 마지막으로 팬츠와 같은 컬러의 블랙 레더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클래식 무드의 겨울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