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겨울축제가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다. 연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날 데이트룩이 고민인 이들에게 겨울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커플 데이트룩을 소개한다.

 ◆ 활동성 높인 깔끔한  댄디룩

활동적인 겨울축제를 찾는다면 댄디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꽈배기 패턴의 목 폴라 니트와 브라운 컬러의 롱패딩을 매치한다면 보온성까지 겸비한 깔끔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를 더해주면 완벽한 데이트룩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여기에 블랙 가죽 시계를 매치하면 깔끔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블랙 스트랩과 실버 베젤이 조화로운 블랙 가죽 시계는 남성적이면서 시크한 느낌을 선사한다.

◆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브라운 무스탕룩

가죽 소재의 무스탕 재킷은 도회적인 인상을 심어주며 여기에 스키니진과 함께 롱부츠를 매치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마무리로 태슬 장식이 눈에 띄는 미니백을 매치하면 겨울축제에 어울리는 페미닌한 감성의 데이트룩이 완성된다.

여기에 좀 더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심플한 디자인의 브라운 시계를 더하는 것도좋다. 골드 컬러 다이얼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해줘 겨울축제 패션 지수를 높여준다.

패션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축제 시즌이 다가오면서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패션 코디에 대한 문의가 많다”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이 맞춘 커플룩보다는 컬러나 소재 등을 맞춘 커플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하면 감각적인 데이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