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깝스' 시청률, 월화극 1위 등극

- '투깝스' 조정석, 충격 반전 선사....시청률 9.3%

'투깝스' 조정석이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한 가운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투깝스' 조정석이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한 가운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1월 15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가 29회 7.5%, 30회 9.3%(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월화극 동시간대 1위에 등극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이 16년 전 사건을 바로잡고 탁정환(최일화 분) 검사장을 잡기 위한 막바지 수사에 박차를 가했다. 특히 차동탁이 어린 시절 저질렀던 실수가 드러나 모두를 혼란에 빠트렸고, 잊고 있었던 과거의 잘못을 다시 마주한 캐릭터의 참담한 심경을 담아낸 조정석의 연기도 드라마틱했다. 

차동탁은 공수창(김선호 분)과 합작 빙의 공조 수사로 검은 헬멧 수아(옥자연 분)의 정체를 밝혀내고 제 손으로 수갑을 채우는 일까지 성공했다. 하지만 그녀도 16년 전 사건의 피해자임을 알아서 일까, 만감이 교차하는 차동탁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낸 조정석의 깊은 눈빛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더욱 묵직하게 만들었다. 

이어 16년 전의 모든 사건의 시초가 차동탁임이 밝혀져 안방극장을 얼어붙게 만들었다. 방황하던 어린 시절에 만난 탁재희를 도발, 폭주 운전을 하게 한 결과 공수창의 아버지는 누명을 쓰게 됐고 수아의 부모님을 잃게 한 것은 물론 송지안(이혜리 분) 아버지가 비리 형사로 몰리게 되는 결정적인 이유를 제공했기 때문이다. 

까맣게 잊고 있었던 과거가 날카로운 화살로 되돌아올 줄은 꿈에도 몰랐던 차동탁, 이제는 한 몸 같아진 브라더 공수창과 사랑하는 여인까지 불행하게 만든 이가 바로 본인이라는 현실과 마주했다. 

극 초반부터 정의만을 쫓으며 공수창을 제 몸으로 돌려보내기 위해 희생도 마다치 않았던 그이기에 남은 이들에게 어떻게 용서를 구할지 궁금증을 더하며 마지막 회를 더욱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한편, 매주 월, 화요일 안방극장을 든든하게 채웠던 조정석의 마지막 불꽃 투혼은 16일 밤 10시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 31, 3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제공. MBC 투깝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