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스타화보
블랙핑크 지수, '사랑에 빠진 여자' 매혹적인 빨간 입술[★화보] 블랙핑크 지수
이재옥 에디터 | 승인 2018.01.16 10:16|조회수 : 18159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가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날 지수는 '사랑에 빠진 여자'라는 주제로 진행된 로맨틱, 글램, 클래식 세 가지 콘셉트를 각기 다른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아무리 피곤해도 언제나 씻고 팩까지 하는데 이번엔 커버 촬영이라 더욱 책임감이 느껴져 특별히 새로운 팩도 샀다"며 웃었다.

또 파우치에 항상 들어있는 아이템으로 립밤을 꼽은 지수는 본인만의 뷰티 노하우로 "아무래도 화장을 많이 하다 보니 버틸 수 있게끔 피부를 관리한다. 그래서 클렌징에 관심이 많다"며 "피곤할수록 숙소에 가자 마자 바로 씻는 편이다. 멤버들 중에서 1등으로 씻으러 간다"고 밝혔다.

한편, 지수의 화보와 인터뷰가 담긴 얼루어 코리아 2월호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 얼루어 공식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얼루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재옥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하늘에도 있고 거리에도 있다. 패션은 인간의 관념이며, 살아가는 방식이며 지금 벌어지고 있는 세상사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