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스킨케어 단계는 줄이고, 피부 고민에 따라 각기 다른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트루케어 올 어바웃 패드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트루케어 올 어바웃 패드 4종’은 사용이 간편해 닦아 쓰는 용도로 사용되던 기존의 패드 유형에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고마주 필링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클렌징 워터,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토너,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우는 시카 에센스를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트루케어 고마주 필링 패드’는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와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고마주 패드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고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얼굴은 물론 겨울철 유난히 부각되는 팔꿈치, 발꿈치 등의 각질도 자극 없이 케어 해준다. ‘트루케어 원스텝 클렌징 패드’는 세정력이 뛰어난 미셀라 워터를 함유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화장 잔여물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트루케어 PHA 토너 패드’는 저자극 필링 성분 PHA와 판테놀을 함유해 각질, 피지를 케어 하는 동시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약산성 토너패드이다. 세안 직후 토너를 화장 솜에 묻히는 수고 없이 즉시 피부결을 정돈해주며, ‘트루케어 시카 에센스 패드’는 고순도 시카 에센스를 듬뿍 머금은 거즈 패드가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 준다.

각기 다른 효과 및 유형의 ‘트루케어 올 어바웃 패드 4종’은 피부 고민 및 생활 패턴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어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데일리 케어부터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트루케어 올 어바웃 패드 4종’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이니스프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