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스타일링기획] 남자, 겨울 아우터 선택법

겨울 아우터의 선택은 스타일 분위기의 전체를 책임진다. 액세서리를 잘 활용하지 않는 남자라면 더욱 그렇다. 분위기를 결정하는 남자 겨울 아우터 선택법에 대해 알아봤다. 

도시 남자의 느낌 ‘코트’

스마트한 도시 남자의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베이직한 컬러의 코트를 선택해보자. 클래식한 디자인에 브라운 컬러가 더해진 코트는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준다. 이때 이너웨어를 블랙 컬러의 아이템으로 매치한다면 스마트한 느낌의 깔끔한 도시 남자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좀 더 경쾌한 느낌을 선호한다면 그레이 컬러의 코트가 좋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싱글 코트는 지적인 분위기까지 배가시킨다. 이너로 터틀넥 니트와 면 팬츠를 선택한다면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살린 겨울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클래식과 캐주얼 느낌 ‘다운 점퍼’

긴 길이의 구스 다운 헤비 점퍼를 활용하면 클래식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차분한 베이지 컬러에 포켓 디테일이 더해진 구스 다운 헤비 점퍼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후드 퍼(FUR)가 클래식한 감성을 더한다. 여기에 컬러감이 포인트인 터틀넥 니트와 면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어필할 수 있다.

라쿤 사파리 다운 점퍼를 선택하면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세련된 네이비 컬러와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인 라쿤 사파리 다운 점퍼는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에게 제격이다. 특히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어 실용성이 보장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