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최초로 공개하는 제품들로 구성한 ‘한란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한다.

한란 시그니처 세트는 런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란 인리치드 크림의 대용량 제품과 최초 공개되는 한란 인리치드 크림 오일 등 오직 한란 시그니처 세트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다.

겨울철 필수 크림으로 자리잡은 한란 인리치드 크림을 넉넉하게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란의 핵심성분을 담은 한란 인리치드 크림 오일이 더해져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심플하고 깨끗한 틴케이스에 담아 소장 가치를 더하며 합리적인 구성으로 한란의 정수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한란 인리치드 크림은 이번 세트를 통해 최초로 80ml 대용량을 선보인다. 2018년 리뉴얼된 한란 인리치드 크림은 고농축 된 한란 추출물을 함유한 고탄력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탄력, 주름, 피부톤, 건조함, 모공 고민까지 한 번에 케어 해주는 겨울철 필수 크림이다. 

함께 구성된 ‘한란 인리치드 크림 오일’은 오직 한란 시그니처 세트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제품이다. 한란 인리치드 크림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은 크리미한 텍스쳐의 오일로,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기존의 오일 제품들과 달리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상태에 따라 다양한 단계에서 사용 가능하다. 3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겨우내 피부의 건조와 탄력을 케어 할 수 있다.

한편, ‘한란 시그니처 세트’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이니스프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