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알제이(FRJ Jeans)가 가성비와 착용감, 스타일 모두를 살린 데님 라인 ‘3S 데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프알제이에 따르면 3S 데님은 ‘신축성(Stretch)’, ‘합리적 가격(Simple Price)’, ‘스타일(Style)’ 의 약자로 탁월한 착용감과 합리적인 가격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패션 트렌드에 3만 9000원~4만 9000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까지 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이번 제품들은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 된 기장과 디자인으로 완벽한 핏감을 강조해 했다. 인체 표준 정보 데이터를 기반으로 내국인의 평균 신장과 체형에 적합하도록 제작하여 보다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총 22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3S 데님은 테이퍼드 핏부터 스키니까지 다양한 남녀 핏과 컬러로 구성됐다.

에프알제이 성창식 대표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와 착용감이 좋은 데님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소재와 디자인, 가격 삼박자가 고루 어우러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실속 있는 가격과 편안함에 포커스를 둔 다양한 라인업을 강화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프알제이가 새롭게 출시한 3S데님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FRJ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