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유애린, 이정진 열애 상대로 '관심집중', 이유애린, 뛰어난 몸매 '눈길'  

이유애린 SNS, 배우 이정진과 열애가 알려진 그룹 ‘나인뮤직스’ 멤버였던 이유애린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이정진과 열애가 알려진 그룹 ‘나인뮤직스’ 멤버였던 이유애린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유애린이 SNS상에 공개한 빼어난 몸매 사진이 눈길을 끈다. 그는 174센티미터의 키에 다리 길이만 104센티미터에 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유애린은 지난해 2007년 패션모델로 데뷔한 뒤 2010년 나인뮤지스 멤버로 합류했다. 그러던 중 지난해 6월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되면서 텀을 떠나 홀로서기에 나선 상태다. 지난해에는 문현아의 곡 '둥둥'의 피처링을 맡기도 했다.

이유애린은 나인뮤지스 활동 이외에도 2013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특별출연하는 등 연기, 방송 활동에도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 2017년 9월에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금수저’ 설에 대해서도 해명하기도 했다. 

한편, 1월 11일 이정진 소속사 엔터스테이션에 따르면 이정진이 이유애린과 7개월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골프모임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해 6월부터 정식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사진. 이유애린 SNS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