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애린 이정진, 지난해 여름 골프모임 사진 '눈길' 

배우 이정진(40)이 1월 11일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본명 이혜민·30)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지난해 여름 두 사람이 골프모임에서 찍은 사진이 이목을 끈다.

배우 이정진(40)이 1월 11일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본명 이혜민·30)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지난해 여름 두 사람이 골프모임에서 찍은 사진이 이목을 끈다.

이유애린은 지난해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이 즐거운 걸 이제 해보다니! 김형성 남영우 프로님과 프로만큼 잘 치시는 이정진 김승현 오빠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이유애린이 프로골퍼 김형성·남영우, 배우 김승현·이정진과 함께 골프모임을 즐기는 모습이다. 특히 이유애린 옆에 다정하게 서 있는 이정진이 눈길을 끈다. 

이정진의 소속사 ‘엔터스테이션’ 측은 11일 “이정진이 이유애린과 7개월째 열애 중이다”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정진은 지난해 6월부터 이유애린과 교제를 이어왔다. 두 사람은 골프 모임에서 만나 알고 지내던 중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정진은 지난 1998년 SBS ‘순풍 산부인과’로 데뷔,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 시즌2에 고정 출연하는 등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유애린은 지난 2007년 패션 모델로 활동을 시작,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했으나 지난해 6월 소속사와 계약 만료 후 팀을 떠나 독자적으로 활동 중이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이유애린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