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예진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2013년 드라마 '상어' 이후 5년만이다.

배우 손예진이 2013년 드라마 '상어' 이후 5년만에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가게 될 진짜 연애에 대한 이야기이다.

손예진이 연기할 윤진아는 커피 전문 기업의 매장총괄팀 소속 슈퍼바이저. 이왕이면 좋은 게 좋은 거라는 모토로 살고 있지만, 사실은 일도 사랑도 제대로 이뤄놓은 건 아무 것도 없다고 느끼는 공허한 30대다. 그러던 중, 절친 서경선의 동생 서준희가 해외 파견 근무를 마치고 돌아오고, 그저 철없는 동생일 뿐이었던 그가 예전과 달라 보이는 스스로에게 당혹감을 느끼게 된다.

손예진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을 계속 찾고 있었는데, 이 드라마가 내가 기다리던 그런 작품이었다"고 말했다.

손예진은 이어 "안판석 감독님과는 꼭 한번 작업해보고 싶었고, 감독님 특유의 섬세한 정서와 현실적이면서 공감가는 대본이 만나 어떤 작품이 탄생될지 기대된다"며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하게 돼서 조금 걱정도 되지만 설레는 마음이 아주 크다. 잘 준비해서 정말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는 각오도 덧붙였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깊은 의미와 섬세한 감각을 모두 담은 연출로 믿고 보는 안판석 감독이 ‘아내의 자격’, ‘세계의 끝’, ‘밀회’ 이후 JTBC에서 4번째로 만드는 작품이다.

한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언터처블'과 '미스티' 후속으로 오는 3월 방송 예정이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제공.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