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이 오는 15일 새 앨범 '헤어질 때' 발매를 앞두고 2차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9일 우영의 두 번째 미니앨범 '헤어질 때' 콘셉트 이미지 티저 4종을 첫 선보인 데 이어 10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콘셉트 티저 4종을 추가로 공개했다.

본인이 실제 거주하고 있는 서울 소재의 자택에서 촬영한 해당 티저에 변함없는 외모와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을 담아냈다. 햇살을 받으며 옷을 갈아입거나 사색에 잠기는 등 화보 같은 일상을 공개해 시선을 더욱 집중시켰다. 9일 1차 티저를 통해 개구진 소년미를 선사했다면, 10일 2차 티저에서는 깊어진 남성미와 아련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앞서 JYP는 우영의 새 앨범 '헤어질 때' 발매를 일주일 앞두고 8일 오후 6시 수록곡 '고잉 고잉(Going Going)'의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네이버 TV, 카카오 TV, VLIVE, 데일리모션 등 각종 플랫폼에 선공개해 팬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우영은 국내에서 솔로가수로는 2012년 7월 미니 1집 '23, Male, Single' 이후 5년 6개월여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헤어질 때'를 발표하고, 이를 기념해 내달 10일과 11일 양일간 국내 단독 콘서트도 연다. 자작곡이자 신보 타이틀곡 '뚝'은 독특한 제목만큼이나 특별한 이별 감성을 담을 전망이다.

한편, 타이틀곡 '뚝'을 포함한 우영의 새 앨범 '헤어질 때'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JYP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