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이 '초록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자연을 닮은 전속모델 EXO(엑소) 화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초록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자연을 닮은 전속모델 EXO(엑소) 화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자연의 사계'를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화보집은 엑소 멤버(수호·찬열·카이·디오·백현·세훈·시우민·첸·레이·타오·투한·크리스)의 다양한 매력을 40페이지 분량으로 담았다.

화보집에서 봄의 화사함과 여름의 경쾌함 등 계절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 스타일리시한 의상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엑소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엽서와 스티커도 함께 구성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013년부터 엑소와 함께 자연의 스토리를 담은 화보집을 선보이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브랜드 콘셉트와 멤버들의 개성을 조화시켜 기대감을 모았다"며 "이번엔 엑소 멤버의 한층 성숙한 매력을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화보 촬영 현장을 스케치한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11일까지 해당 영상을 공유한 6명을 선정해 화보집을 증정할 계획이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네이처리퍼블릭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