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isoi)가 오는 31일까지 제품 체험 프로모션 ‘피부를 바꾸는 7days’를 진행한다.

아이소이에 따르면 ‘피부를 바꾸는 7days’ 이벤트는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춰 구성된 ‘첫 체험 추천 세트’를 7일간 사용해 본 후 최종 구매의사를 결정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평소 민감한 피부 때문에 쉽게 화장품을 구매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에게 보다 자유로운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진행 상품은 잡티 케어부터 건성, 지복합성, 문제성, 극민감케어까지 각 피부 타입을 위한 ‘첫 체험 추천 세트’ 5종으로 구성됐다. 각 패키지에는 ‘7일 체험 키트’가 함께 제공돼 라인별 대표 상품들을 일주일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대표 추천 세트인 ‘잡티케어 세트’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잡티로즈세럼의 효과를 가장 빠르게 느낄 수 있는 풀 패키지로, 동일 라인의 토닉, 세럼, 크림을 세트로 구성해 피부고민이 남긴 거뭇한 흔적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피부 친화력 높은 천연유래 성분으로 피부 틈새까지 강력한 보습을 전하는 ‘건성케어 세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지와 유분 과다를 케어하는 ‘지복합성 케어 세트’, 부드러운 식물 성분으로 울긋불긋한 피부고민을 빠르게 진압하는 ‘문제성케어 세트’, 민감한 피부의 빠른 진정을 위한 ‘극민감케어 세트’ 역시 라인 별 인기 상품으로 구성해 보다 빠른 피부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아이소이 ‘피부를 바꾸는 7days’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아이소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