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 9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샘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은 헤어 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헤어 스타일링까지 관리해주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실크 헤어 리페어 샴푸’와 ‘실크 헤어 리페어 컨디셔너’는 풍성한 거품으로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손상모를 매끄럽게 가꿔주어 부드럽고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준다. 또한 ‘실크 헤어 리페어 팩’은 단백질과 케라틴 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코팅해 윤기 있는 모발로 만들어준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집중 케어하는 ‘실크 헤어 리페어 수분 오일’, ‘실크 헤어 리페어 오일’, ‘실크 헤어 리페어 오일 미스트’는 모발의 상태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은 손상, 끊어짐, 푸석거림, 처짐 등 헤어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미세먼지와 잦은 염색, 파마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샘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은 전국 더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더샘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