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화장품 브랜드 ‘파시’가 세계 3대 물류유통기업인 영국의 테스코 아시아와 태국에 화장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파시가 입점하게 된 테스코 로터스는 태국 제1의 대형유통업체이며 영국 TESCO(테스코)와 태국 식품기업 CP의 합작 유통업체로 태국 전역에 약 18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말레이시아 테스코는 말레이시아 전역 약 5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입점 예정인 파시 제품은 국내 및 중국에서 인기를 끌며 누적 생산판매수량 1000만개를 돌파한 수분폭탄 핸드크림과 마스크시트, 립밤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파시 수분폭탄 핸드크림’은 피부에 수분공급 효과가 좋은 쉐어버터,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데 좋은 마카다미아씨오일을 비롯해 피부 노화와 주름 예방 성분인 아데노신, 피부 진정과 미백 등에 효과적인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피부 자극 완화에 좋은 녹차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파시는 태국 테스코 내 대형 하이퍼마켓 69개 중에서 48개에 우선 공급할 계획이며, 2월부터 현지 소비자들이 테스코에서 파시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파시 관계자는 “파시의 테스코 입점은 그 동안 해외 전시회를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과 우수한품질을 바탕으로 이뤄낸 것“이라며 ”태국 이외에도 말레이시아 공급 계약도 협의 중이다. 동남아 시장 확장 가속화에 더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파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