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이 ‘다비치 UV차단 고글/선글라스’ 6종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오는 1월 31일까지 1만원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비치안경에 따르면, ‘다비치 UV 차단 고글/선글라스’는 미러 스포츠고글 4종(블랙, 레드, 블루, 화이트)과 변색 스포츠고글, 미러 편광선글라스 총 6종으로 스키, 보드, 낚시, 등산 등 레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착용 시 부담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운전 등 일상생활에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특히 99.9%의 자외선 차단률과 함께 패셔너블한 미러 코팅, 빛의 세기에 따라 색이 바뀌는 변색렌즈, 반사광선까지 차단하는 편광렌즈 등으로 성능을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인 3만 9천원에 판매하여 가격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비치안경 매장 방문 시 내 눈에 맞는 렌즈 색상을 찾는 시스템 ‘비젼 E-테크’를 통해 고객의 눈에 가장 적합한 렌즈의 색상을 찾아 보다 효과적으로 눈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자외선 지수가 가장 높은 겨울철엔 스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도 UV 차단 고글, 선글라스 착용으로 각종 안질환 예방과 눈 건강, 시력보호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다비치 UV 차단 고글/선글라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으로 가성비를 높여 레포츠를 즐기는 사람 뿐만아니라 학생, 주부 등 다양한 연령층이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다비치 UV 차단 고글/선글라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31일까지 다비치안경 온라인 1만원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비치안경 공식홈페이지 또는 SNS에서 쿠폰을 캡처해 다비치안경 매장을 방문하여 구매 시 제출하면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다비치안경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