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패션스타일링] 벨벳스타일링

벨벳 원피스, 벨벳 앵클부츠, 벨벳 핸드백, 벨벳 캡모자, 벨벳 맨투맨

겨울을 대표하는 수많은 소재들 가운데 벨벳 소재는 특유의 광택과 촉감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겨 연말 시즌 화려한 파티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화려한 벨벳이 부담스럽다면 심플한 디자인의 슈즈나 백 등의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것도 벨벳을 즐기는 하나의 방법이다. 이처럼 벨벳은 기존의 중후함 대신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돼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다. 다채로운 색감과 스타일로 모던하게 재탄생된 벨벳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트렌디한 컬러와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벨벳 원피스는 화려함이 돋보인다. 프릴과 리본 디테일이 더해져 사랑스러움을 물씬 풍기며 은은한 여성미를 느끼게 한다. 여기에 클래식한 디자인에 퀄팅을 가미한 벨벳소재의 체인백을 매치하면 한층 더 세련미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벨벳 소재의 앵클부츠는 신축성이 좋은 스판 벨벳 소재로 발목을 잡아주며,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산뜻한 색상이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원피스 뿐만 아니라 캐주얼 룩에 믹스 매치하여 연출해도 좋다.

벨벳 맨투맨은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톤 다운된 버건디 컬러가 돋보이며 활용도가 높은 맨투맨과 트렌디한 벨벳이 만나 다채로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여기에 퍼 소재 디테일이 더해진 벨벳 캡모자를 더하면 캐주얼한 감각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