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패션스타일링] 겨울 액세서리 스타일링 - 손목시계

겨울 스타일링에 손목시계는 다소 칙칙한 겨울 스타일링에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해줄 뿐 아니라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포멀한 룩에 잘 어울리는 모던한 감성의 가죽시계 뿐만 아니라 컬러별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 스트랩의 시계는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해 캐주얼한 룩에 제격이다. 전체적인 룩에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시계 스타일링을 공개한다.

◆ 포멀한 스타일 + 가죽 시계
미니멀한 디자인의 브라운 컬러 롱 코트는 도회적인 이미지와 따뜻한 느낌을 선사하며, 여기에 로퍼와 그레이 컬러의 백을 더하면 클래식한 분위기의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포멀한 스타일에 가죽 스트랩 시계를 매치하면 모던한 감성을 더할 수 있다. 스퀘어 쉐입의 베젤이 눈에 띄는 블랙 컬러의 손목시계는 빈티지한 가죽 스트랩이 시크한 매력과 함께 블랙 컬러의 다이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까지 더해 겨울 오피스룩에 제격이다.

◆ 캐주얼룩 + 컬러 스트랩 시계
허리 라인의 스트랩이 곡선미를 강조해주는 롱패딩은 여성스러움을 한층 부각시켜준다. 더불어 롱부츠를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여성미를 겸비한 겨울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또한, 어두운 컬러의 패딩에 세련된 베이지 컬러 스트랩 시계를 착용하면 화사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다른 컬러의 스트랩과 교체가 가능해 기분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