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위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보온성까지 갖춘 일석이조 아이템이 뜨고 있다. 특히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롱패딩 스타일링과 기능성 소재를 더해 겨울철에도 아름다운 각선미를 드러낼 수 있는 데님 스타일링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챙기는 롱패딩 스타일링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롱패딩이 제격이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톤 다운된 컬러의 롱패딩은 겨울철 감각적인 캐주얼 패션을 표현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 또한 어깨부터 허벅지까지 알맞게 떨어지는 길이감은 물론 오버핏 실루엣은 멋스러움을 더한다.

이와 함께 데님팬츠와 블랙 후드 티셔츠를 선택해 보다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하는 것도 좋다. 이때 프린팅이 가미된 후드 티셔츠는 경쾌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 아찔한 각선미를 연출하는 데님 스타일링

겨울철에도 각선미를 자랑하고 싶다면 기능성 원단을 활용한 데님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슬림 핏 디자인의 인조 밍크 원단의 데님은 열 보존율이 뛰어나 추운 날씨에도 당당한 각선미를 뽐낼 수 있다. 특히 블랙 컬러 데님은 시크한 매력은 물론 좀 더 날씬해 보이는 착시효과를 준다. 더불어 섬세한 디테일의 단추나 포켓의 정교한 스티치로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화보 속 소미처럼 데님과 함께 터틀넥 니트, 경량 다운 점퍼를 레이어드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스퀘어 형태의 화이트 백과 블랙 힐으로 마무리하면 여성미를 고조시킨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