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패션스타일링] 겨울 여행 패션

® flickr

연말 시즌, 크리스마스 여행 및 일출 여행, 온천 여행, 눈꽃 여행 등의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여행지 선택 만큼 스타일링도 중요하다. 스타일은 물론 보온성 어느 것 하나도 놓칠 수 없기 때문이다. 패딩은 보온성은 물론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어 겨울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패딩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헤비 다운 패딩’으로 클래식하고 댄디하게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남성 여행객에게 헤비 다운 패딩을 추천한다. 후드 부분에 퍼 디테일과 옥스포드 조직감이 고급스러운 패딩은 젊은 감각과 함께 남성적인 이미지를 어필하기에 충분하다. 또 투습, 방수, 방풍성의 우수한 기능성 뿐만 아니라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무난하게 어울려 겨울 여행 아우터로 제격이다. 여기에 그레이 컬러 카디건과 네이비 슬랙스를 매치하면 댄디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브라운 레더 스트랩 시계와 화이트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이다. 마무리로 수납 공간이 많은 캐주얼한 토트백을 함께하면 센스 만점 겨울 여행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화이트 롱패딩’으로 화사하고 여성스럽게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여성미를 발산하고 싶다면 화이트 컬러의 롱패딩을 추천한다.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에 퀼팅 디테일이 눈에 띄는 롱패딩은 네크 라인에 가미된 폭스 퍼가 감각적인 멋을 더해준다. 화사한 롱패딩을 선택했다면 단조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아이템을 함께 매치해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해야 한다. 네이비 컬러의 피케셔츠와 블랙 팬츠는 차분하면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자아낸다. 또 반투명 프레임의 캣츠 아이 선글라스는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여준다. 마무리로 벨벳 재질의 가벼운 슬립온과 미니멀한 캐리어를 들어주면 우아한 겨울 여행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