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패션 기획]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flickr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직도 고민이라면 단번에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특별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그저 식상하고 똑같은 선물이 아닌 실용만점 아이템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중한 연인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이 함께한다면 더욱 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분더캄머,코치,네스티해빗,러브캣,메트로시티,메트로시티,만다리나덕

◆ 나의 그녀를 위한 추천 아이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마음을 완벽하게 훔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출시되었다. 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의 클래식 코트와 반짝이는 루렉스사를 사용한 울-캐시미어 유니콘 니트, 소매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드 체크 셔츠, 그리고 깜찍한 참 장식은 그녀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키기에 충분하다. 포멀한 착장과 데일리룩에도 잘 어울리는 오커 색상의 크로스백, 풍성한 퍼 소재의 백과 금장 장식이 고급스러운 앵클부츠는 그녀의 홀리데이 시즌 스타일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밀로그랩,문수권세컨,87MM,코치,디바이디그낙,만다리나덕

◆ 나의 그를 위한 추천 아이템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아이템을 준비한다면 분명 남자친구의 사랑을 듬뿍 받을 것이다.
매서운 칼바람 속 그를 지켜줄 화이트 퍼 칼라 포인트의 네이비 코트는 보온성은 물론 그의 스타일까지 책임져줄 것이다. M패치와 소매 배색이 돋보이는 케이블 니트, 보온력과 여유로운 피트에 초점을 맞춘 후드티는 그의 옷장 속 페이보릿 아이템이 되기에 충분하다. 이외에도 데일리 백팩으로 제격인 세련된 디자인의 캐주얼 백팩, 양면 착용이 가능한 자카드 머플러, 버팔로 엠보스드 가죽의 카드 지갑 등 실용성 있는 아이템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