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패션 스타일링 기획] 남성 패딩 아우터 스타일링

추운 겨울, 아무리 강인한 남자라도 두툼한 패딩 아우터는 필수 아이템이다. 하지만 보온성만 고집하다가 스타일을 잃을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모던 클래식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따뜻함도 챙길 수 있는 남성 아우터 스타일링을 알아봤다. 

블랙 패딩, 시크한 멋 연출 

◆블랙 패딩, 남성적인 시크한 멋 연출 

남성적인 느낌을 선호한다면 깔끔한 블랙 패딩을 활용해 보자.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패딩 점퍼는 시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여기에 아이보리 컬러 터틀넥 니트와 블랙 밴딩 슬랙스를 함께하면 댄디하면서 감각적인 분위기까지 고조시킬 수 있다. 또한 흰색 중창이 매력적인 스니커즈와 레더 크로스백을 착용하면 고급스러운 느낌이 배가된다. 단, 블랙 컬러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한 만큼 화려한 컬러 액세서리는 자제하는 것이 팁이다.

퍼(FUR) 야상패딩, 품격 있는 분위기 연출

◆퍼(FUR) 야상패딩, 품격 있는 분위기 연출 

밋밋한 겨울 스타일에 품격 있는 분위기를 불어 넣고 싶다면 퍼(FUR) 스타일의 야상 패딩을 추천한다. 야상 패딩과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 캐주얼한 분위기의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블루 톤의 반집업 니트와 밝은 그레이 컬러 캐주얼 팬츠는 감각적이면서 훈훈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고 네이비, 화이트, 레드 컬러의 스트립 나토 밴드 시계를 활용하면 모던 캐주얼의 야상 패딩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