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패션스타일링] 주얼리 스타일링

연말모임이 잦은 요즘, 여성들이라면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주인공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목걸이, 반지, 팔찌와 같은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더욱 눈부신 미모를 자랑할 수 있다. 화려한 주얼리부터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주얼리까지 여성들을 위한 연말모임 주얼리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주대복,베스띠벨리,체사레 파치오티

◆ 화려함의 절정, 다이아몬드 목걸이

블랙 퍼 아우터를 활용한 올 블랙 룩을 선택했다면, 전체적인 룩에 화려함을 더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목걸이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반짝이는 다이아몬드가 촘촘히 박힌 럭셔리한 목걸이는 연말모임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최고의 아이템이다. 특히 빼곡히 채워진 다이아몬드는 눈부신 아름다움을 배가시킬 뿐만 아니라 실버 컬러와 어우러져 세련미까지 풍기며 연말모임 패션의 강렬한 포인트를 더한다.

®주대복,베스띠벨리

◆ 우아한 아름다움, 반지,팔찌 레이어드

새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니트에 파스텔 컬러의 패딩 점퍼를 매치해 편안함과 여성미를 겸비한 연말모임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이때 허리에 스트랩을 감아 곡선미를 강조한다면 여성스러움을 한층 부각시킬 수 있다.

여기에 꾸미지 않은 듯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하고 싶다면 반지와 팔찌를 레이어드 하는 것을 추천한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은은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반지는 슬림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을 통해 절제된 아름다움을 고조시킨다. 더불어 리본 포인트의 팔찌는 러블리한을 느낌을 어필하며, 반지와 함께 팔찌를 착용했을 때 좀 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패션 업계 관계자는 “연말 모임이 늘어나고 있는 지금, 어떤 스타일을 연출해야 주인공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라며 “이때 스타일링은 차분하고 세련되게 연출하고 화려한 주얼리 포인트나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주얼리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