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패션 기획] 홀리데이 선물 추천

설레는 12월 홀리데이 시즌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평소 고마웠던 사람이나 사랑하는 애인 또는 가족에게 건낼 정성어린 선물 준비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겨울 하면 떠오르는 두 가지 색상 화이트, 레드 컬러에 물든 각양각색 기프트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라푸마,리타모니카,해지스 레이디스,핏플랍,닷드랍스

◆ 흰 눈처럼 빛나는 화이트 컬러

매서운 겨울 바람과 추위를 따뜻하게 막아주는 롱패딩이 대세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을 지닌 롱패딩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칙칙한 겨울에 얼굴빛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퍼 이어링과 아이보리 머플러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12월에 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는 깔끔하고 편안한 운동화나 캐리어로 실용성 넘치는 선물을 준비하는 것도 좋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질스튜어트 뉴욕,락포트,리타모니카,해지스 액세서리

◆ 강렬하고 매력적인 레드 컬러

하트 참 크로스 백과 귀여운 토끼 꼬리를 연상케 하는 퍼 디테일의 반 지갑은 예비 대학생이나 스무 살 초반의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또한, 레터링이 매력적인 캐시미어 니트는 데님 팬츠와 스커트 등 여러 하의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며, 귀여운 디자인의 플랫 슈즈와 포근함이 느껴지는 밍크 팔찌는 밋밋한 윈터 룩에 경쾌한 포인트가 된다. 울 혼방 소재의 장갑은 특수 원단 사용으로 스마트 폰 터치가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실용만점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