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패션스타일링] 핑크 패딩 스타일링

여성 스타들이 핑크빛 패딩에 푹 빠졌다. 화보를 비롯해 팬사인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핑크 컬러의 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핑크 컬러의 다운재킷은 블랙이나 화이트 컬러 중심의 롱패딩 트렌드 속에서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 ‘전지현, 오연서, 김유정, 김연아’ 대세 패셔니스타들의 핑크 패딩 스타일링

전지현, 오연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인 배우 전지현은 H라인의 롱 스커트에 짧은 기장의 핑크 패딩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개성 강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배우 오연서는 쎄씨 11월호 화보를 통해 핑크 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핑크색 패딩에 빨간 니트를 매치해 강렬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갖춘 개성 강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김유정, 김연아

배우 김유정도 겨울 화보를 통해 핑크 롱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짧은 하의에 화이트컬러의 후드 퍼가 돋보이는 긴 기장의 핑크색 패딩을 매치해 경쾌한 핑크 패딩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피겨여왕 김연아는 핑크 패딩에 화이트 터틀넥과 그레이 레깅스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애슬레저룩을 연출했다.

◆ ‘소미, 하니, 전효성’ 여자 아이돌의 핑크 패딩 스타일링

소미, 하니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소미는 파스텔 톤의 핑크다운 패딩에 흰색 터틀넥 니트와 레드 컬러의 타탄 체크 셔츠를 레이어드해 발랄하면서 경쾌한 룩을 완성했다.

그룹 EXID의 하니는 코스모폴리탄 11월호 화보를 통해 데님 팬츠에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핑크 패딩을 매치해 화사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전효성, 볼빨간사춘기

그룹 시크릿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은 짧은 니트 원피스에 검은색 롱부츠를 매치하고 여기에 핑크색 패딩을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인형 같은 모습을 연출했으며, 여성 듀오 볼빨간 사춘기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핑크 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안지영과 우지윤은 귀여운 컬러 삭스와 함께 파스텔 핑크 롱패딩을 매치해 톡톡 튀는 개성 있는 시밀러룩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