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은 12월 13일부터 17일까지 총 5일 동안 최대 50% 할인하는 ‘12월 샘데이’를 실시한다.

더샘에 따르면, 샘데이 기간 중 더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영양을 더해 줄 더샘 시그니처 스킨케어 어반에코 하라케케, 와라타는 물론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에디션과 국민 컨실러로 불리는 미네랄라이징 크리미 컨실러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이번 해 큰 인기를 끌었던 디즈니 에디션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맑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내추럴 마스크 시트를 5+5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연말 나만의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세미 프로 멀티 컬러와 페인트 통을 연상케하는 귀여운 디자인과 우수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립&아이 페인트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샘데이’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겨울철 찬바람에 대비할 수 있도록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스킨케어부터 모임이 많은 연말 시즌에 맞춰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색조까지 알차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더샘의 ‘12월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더샘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