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스타일링기획] 벨벳 코듀로이 슬립온 스타일링팁

발등까지 추위가 침범하는 계절이다. 우아한 고전미를 간직한 트위드와 벨벳, 빈티지한 멋을 풍기는 코듀로이와 스웨이드는 겨울 소재 인기 아이템이다. 그 중 벨벳과 코듀로이 소재의 슬립온은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높여줘 여성들에게 인기다. 이에 겨울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벨벳, 코듀로이 슬립온 연출법에 대해 알아봤다.

벨벳 슬립온-클립(CLLIB) / 코트, 니트, 스커트-씨(SI) / 미니백-체사레 파치오티 / 양말-믹스엑스믹스

◆여성스런 '벨벳 슬립온' 스타일

벨벳 소재의 슬립온은 세련되면서 차분한 느낌을 지니고 있어 페미닌 한 분위기를 뽐내기 좋다. 세련된 벨벳 슬립온과 함께 페미닌 한 의상으로 겨울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파스텔 블루 톤의 포켓 퍼 디테일 코트와 블랙 터틀넥 니트, 글랜 체크 스커트는 러블리하면서 차분한 느낌을 풍긴다. 여기에 시크한 블랙 미니백과 길이가 긴 블랙 양말을 포인트로 함께하면 겨울 벨벳 슬립온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코듀로이 슬립온-클립(CLLIB) / 패딩 점퍼, 카디건, 팬츠-아놀드파마 / 이어링-모니카비나더 / 목도리-믹스엑스믹스

◆트렌디한 캐주얼 ‘코듀로이 슬립온’ 스타일

골이 깊게 짜인 두툼한 소재의 코듀로이 슬립온은 보온성이 좋아 겨울 신발로 제격이다. 여기에 블랙 퍼(fur)가 넥 라인에 가미된 롱패딩 점퍼는 코듀로이 슬립온과 어우러져 손쉽게 트렌디 캐주얼룩을 선보일 수 있다. 또 같은 톤의 깔끔한 카디건과 블랙 팬츠로 톤온톤 무드를 맞추는 것도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물방울 모양의 이어링과 화이트 퍼 목도리로 포인트를 주면 보온성 높인 클래식 코듀로이 슬립온 스타일이 완성된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