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YLE 패션스타일링
겨울 남자 코트 스타일링, 포멀 코트룩VS 캐주얼 코트룩[12월 패션스타일링] 남성 코트 패션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7.12.05 12:00|조회수 : 8461

겨울 남자 코트 스타일링은 두 가지로 나뉜다. 수트에 매치한 '포멀 코트룩'과 캐주얼한 아이템과 함께 연출한 '캐주얼 코트룩'이다. 남자의 주중 출근룩과 주말 데이트룩 스타일링을 책임질 센스있는 코트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주중 출근룩, 클래식 포멀 코트룩

주중에 수트를 입고 출근하는 직장인이라면 클래식하고 단정한 코트를 더해 포멀한 코트룩을 연출해보자.

블루 톤 컬러에 적당한 기장의 투 버튼 코트는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포멀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매끈한 디자인이 차분하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해줘 격식 있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여기에 톤 다운된 수트를 매치해 클래식한 남성미를 연출하는 것도 좋다. 여기에 액세서리로 블랙 프레임이 상단에 가미된 하프 프레임 안경을 더하면 지적인 분위기를 한층 높일 수 있으며, 블랙 레더 브리프 케이스를 매치하면 포멀한 감성의 코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주말 데이트룩, 트렌디 캐주얼 코트룩

여자친구와 함께 데이트를 하는 주말에는 후드 티셔츠와 슬랙스에 코트를 더한 캐주얼한 코트룩을 추천한다.

특히 밝은 컬러 코트는 훈훈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베이지 컬러가 매력적인 투 버튼 코트는 시티 캐주얼의 감각적인 느낌을 전해주며, 어깨선부터 허리선까지 깔끔한 실루엣으로 차분한 이미지를 더했다.

밝은 컬러의 코트를 선택했다면, 화이트 컬러의 후드와 블랙 컬러 슬랙스를 매치하면 모던한 감성을 더한 패셔너블한 캐주얼룩을 선보일 수 있다. 또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레더 스니커즈와 컬러풀한 밴딩이 돋보이는 시계를 활용하면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지원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