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뉴스
'지수 롱패딩' 출시 한달만에 완판...올겨울 '롱패딩 인기'에 합류[패션단신] 밀레, '리첼 벤치파카' 출시 한달만에 완판 기록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7.12.05 11:32|조회수 : 18059
'지수 롱패딩'이라고 불리는 밀레의 헤비 다운재킷 ‘리첼 벤치파카’가 지난 10월 말 출시 이후 한 달여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지수 롱패딩'이라고 불리는 밀레의 헤비 다운재킷 ‘리첼 벤치파카’가 지난 10월 말 출시 이후 한 달여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5일 밀레 관계자에 따르면, '리체 벤치파카'는 출시 한 달여 만이라는 단 기간내 완판되면서 재입고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리오더 작업에 착수했으며 12월 말 리오더 물량이 매장에 입고될 예정이다.

리첼 벤치파카는 무릎을 덮는 롱기장에 따뜻한 공기를 머금어두는 힘이 뛰어난 구스 다운(Goose Down)을 솜털 80% 깃털 20%의 비율로 충전해 보온력을 자랑하는 상품이다. 보온성 강화를 위한 실용적인 디테일도 추가됐다. 후드 일체형 디자인이 적용돼 목 부분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소매에는 부드러운 파워 스트레치 원단의 이너 커프스로 찬 바람이 몸쪽으로 유입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는다. 

밀레 브랜드사업본부 정재화 전무는 “아직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지 않았음에도 리첼 벤치파카를 비롯한 롱패딩 전 상품의 판매율이 상승곡선을 이루고 있으며, 초도 물량 9만장에서 누적 판매량 약 75% 가량이 소진될 정도로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정 전무는 “리첼 벤치파카는 혹한기용 방한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는 헤비 다운재킷이며 보온성 강화를 위한 디테일이 더해진 점이 좋은 반응을 얻게 된 것으로 판단한다”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제공. 밀레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지원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