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패션기획] 앵클부츠 스타일링

따뜻하게 발목을 감싸주면서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앵클부츠는 해마다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겨울 필수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소재 또한 레더부터 고급스러운 벨벳, 스웨이드까지 다양한 소재의 앵클 부츠가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앵클부츠는 스커트룩에 매치했을 때 부츠의 라인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어 스커트 코디에 찰떡궁합이다.

겨울 스커트와 앵클부츠로 연출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링 팁을 전한다.

레이첼콕스

◆ 레이스 스커트와 스웨이드 앵클 부츠

발목을 스칠 듯한 길이의 샤스커트나 레이스스커트에는 심플하고 깔끔한 실루엣의 앵클 부츠가 제격이다.

특히 스커트의 유니크한 질감과 앵클 부츠의 스웨이드 소재가 어우러져 따뜻함은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때, 코트 컬러와 같은 톤의 앵클 부츠를 선택하면 손쉽게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레이첼콕스

◆ 롱 가죽 스커트와 가죽 앵클 부츠

A라인으로 떨어지는 풍성한 라인의 롱 가죽 스커트에는 같은 소재의 가죽 앵클 부츠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때는 스커트와 같은 톤의 앵클 부츠를 매치하면 자칫 밋밋해 보일 수도 있기 때문에 컬러를 달리하여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특히 내추럴한 우드굽으로 포인트를 준 아이보리 앵클부츠는 유니크한 멋을 자랑해 한층 더 감각적인 겨울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레이첼콕스

◆ 미니 스커트와 삭스 앵클 부츠

마치 양말을 신은 것처럼 슬림한 핏을 자랑하는 삭스 앵클 부츠는 각선미를 살려주기 때문에 짧은 미니스커트와 안성맞춤이다.

블랙스커트에 블랙 삭스 앵클 부츠를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과시할 수 있다.

레이첼콕스

◆ 플리츠 스커트와 첼시 부츠  

그 자체만으로 세련미와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첼시 부츠는 스커트 뿐만 아니라 어떤 룩에든 잘 어울리는 장점이 있다.  

아코디언을 연상케하는 주름이 인상적인 플리츠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특히, 원 컬러가 아닌 컬러 배색이 조화를 이룬 투 컬러로 앵클 부츠라면 더욱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