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TREND 패션트렌드
놓치면 아쉬운 '홀리데이 한정판' 전성시대
이재옥 에디터 | 승인 2017.11.28 10:13|조회수 : 30719

성탄절과 연말을 앞두고 유통업계에서 한정판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특정 기간에만 구입할 수 있다는 홀리데이 한정판은 희소성과 차별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매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7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패션, 뷰티, 식품 등 다채롭게 출시되고 있는 소장 가치를 높인 한정판 아이템을 소개한다.

◆ 패션, 스웻셔츠와 후드셔츠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스웻 셔츠 2종과 후드 2종으로 구성된 이번 에디션은 비욘드 클로젯의 시그니처로 꼽히는 도그 그래픽과 노맨틱 그래픽을 함께 담아내 눈길을 끈다.

2008년 런칭 이래 유니크한 도그 그래픽으로 가장 큰 사랑을 받아온 비욘드 클로젯은 이번 에디션을 통해 크리스마스 트리와 레드 체크 패턴 머플러로 장식한 크리스마스 도그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하트 패치와 노맨틱 레터링으로 사랑 받아온 노맨틱 그래픽도 이번 에디션에 함께했다. 하트 패치는 이번 에디션에서 새롭게 사용된 기법을 통하여 보다 부드러운 외형과 촉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 뷰티, 홀리데이 에디션 셋트

더샘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에디션’은 키스 버튼 립스 매트 신규 컬러 3종과 어반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기획 세트, 에코소울 에센스 쿠션 올 커버&프라이머 세트, 퍼퓸드 핸드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에코소울 키스 버튼 립스 매트 09 나이트 로즈, 10 무디 코랄, 11 홀리 와인은 따뜻한 느낌의 MLBB 컬러부터 선명하고 진한 다크 와인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식물성 에센셜 오일 성분이 보호막을 형성해 각질 부각 없이 세련된 매트립으로 연출해준다.

더샘의 스테디셀러인 어반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세트는 토너와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센스와 미니어처 토너·아이크림을 함께 증정한다.

◆ 식품, 겨울 시즌 한정판 캡슐 2종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연말 시즌을 맞아 한정판 캡슐 ‘에센자 디 모카(ESSENZA DI MOKA)’와 ‘마라케시 티(MARRAKESH TEA)’ 2종을 선보였다.

‘에센자 디 모카(ESSENZA DI MOKA)’는 이탈리아 홈카페 문화의 시작이라고도 불리는 클래식한 모카포트 커피를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만의 노하우로 재해석한 새로운 커피 캡슐이다. ‘에센자 디 모카’는 깊고 부드러운 바디감과 고소한 곡물향이 특징이다.

‘마라케시 티(MARRAKESH TEA)’는 모로칸인들이 즐겨마시는 전통 민트 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스페어민트와 벌꿀을 블렌딩하여 청량함과 달콤함이 특징이고, 입안을 상쾌하게 리프레시 해주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이재옥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옥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