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모델 이희수

장난끼 가득한 모습과 특유의 훈훈함으로 많은 여성 팬을 보유하고 있는 모델 이희수는 대체불가한 스무살의 패기로 패션쇼는 물론 각종 화보를 통해 톱 모델로서 면모를 갖춰가고 있다.  

Q. 모델을 시작한 시점과 계기는?
원래는 축구, 농구 등 운동을 좋아했다. 연애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옷에도 절로 관심이 생겼고, 옷이 점점 좋아지면서 동시에 모델이 관심이 생겨 모델을 준비를 하게 됐다. 

Q. 평소 좋아하는 스타일과 그 비법은?
패턴이 많지 않은 옷으로 레이어드 하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무난하지만 선마다 색깔이 다른 셔츠 위에 헨리넥 셔츠를 레이어드 하고 여기에 톤온톤 청바지를 매치하면 금상첨화이다.

Q. 주로 입는 패션 아이템은?
청바지는 디자인별, 컬러별로 다양해서 꾸준히 구입하는 편이다. 대부분 모든 옷에 잘 어울려서 즐겨입는다.

Q. 여친에게 입히고 싶은 스타일은?
사실 여친이 있다면 뭘 입어도 예쁠 것 같다. 여친이 본인만의 스타일을 잘 살려낸다면 정말 완벽할 것같다.

Q. 이 세상에 단 두 개의 패션 아이템이 있어야 한다면?
청바지와 셔츠.
청바지는 제일 좋아하는 아이템이며, 셔츠와 함께 라면 어느 자리에서 어떻게 입어도 다 잘 어울린다.

Q. 스타일링이 잘 된 날, 무엇이 하고 싶나?
최대한 밖에 오래 있고 싶을 것이다. 나의 스타일링을 뽐내며, 친구들과 술을 마시며 신나는 하루를 보낼 것이다.

Q. 내가 공항패션의 주인공이 된다면 보여줄 스타일은?
평상 시에 화려한 옷을 선호하진 않지만 사람 많은 공항에서 취재진의 주목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면 최대한 화려한 의상으로 화려함을 뽐내고 싶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에스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