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경 먼데이키즈

가수 김보경과 먼데이키즈(이진성)의 듀엣곡 '이변선물'이 베일을 벗는다.

김보경 소속사 KMG 측은 김보경과 먼데이키즈가 함께 부른 '이별선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1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별선물'은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과 기타의 멜로디컬함이 잘 묻어나는 서정적인 듀엣 발라드곡이다. 이별을 맞이하는 연인의 아픔을 담담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려냈다.

일반적인 발라드와는 달리 브릿지 파트는 없지만 클라이맥스에서의 드라마틱한 분위기가 돋보이며 여기에 김보경과 먼데이키즈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더해졌다.

특히 이 곡은 '미친 연애', '갖고 놀래' 등의 뮤지션 범키가 작곡에 참여했으며 '청혼'의 작사가 박채원과 작편곡가 한재준(Takey)이 가세했다.

'이별선물' 뮤직비디오는 노래 가사처럼 사랑하는 남녀의 모습을 담았다. 연인의 행복했던 모습과 함께 이별의 감정까지 그린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고윤이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해 김보경과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소속사 측은 "김보경과 먼데이키즈의 첫 듀엣곡 '이별선물'은 깊어가는 겨울 리스너들의 쓸쓸한 감성을 적시기에 좋은 발라드곡"이라며 "이 노래가 많은 이들에게 좋은 위로의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후에는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와 팬들과 함께하는 미니 팬미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제공. KMG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