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패션기획] 겨울 커플룩 아이템

"추운 겨울에도 커플룩을 입을 수 있을까?" 이에 대한 대답은 'yes'다. 달달한 사랑을 겨울에도 어김없이 표현하고 싶은 커플을 위해 보온성은 물로 남들과 다른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을 찾아봤다.  

 

®STARFASHION

1.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가죽 스트랩 시계’

가죽 시계는 클래식한 느낌에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가미된 대표적인 커플 액세서리다. 빈티지 브라운 컬러 스트랩이 매력적인 가죽 시계는 겨울 스타일링에 우아한 멋을 어필해준다.

2. 올 겨울 핫 아이템 ‘롱 패딩 아우터’

올 겨울,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롱 패딩 아우터가 대세로 자리잡았다. 블랙 컬러에 넥 라인 퍼(FUR)가 가미된 롱 패딩 아우터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어떤 체형에도 잘 어울려 누구나 손쉽게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3. 캐주얼 분위기 완성 ‘맨투맨 티셔츠’

평소 캐주얼 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커플들은 유니섹스 아이템, 맨투맨 티셔츠가 제격이다. 톤 다운 된 핑크 컬러의 깔끔한 맨투맨 티셔츠는 영(young)한 느낌을 연출해줘 캠퍼스 커플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셔츠, 재킷, 점퍼 등 다양한 아이템과 무난하게 어울리는 장점이 있다.

4. 닮은 인상까지 원한다면? ‘안경’

남들과는 다른 센스있는 아이템을 원한다면 안경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블랙 컬러의 원형 프레임이 매력적인 안경은 차분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또 안경은 하나만으로도 과하지 않으면서 통일감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흔하지 않는 커플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5. 캐주얼부터 포멀까지 ‘가죽 스니커즈’

계절에 관계없이 남녀 모두가 선호하는 커플 아이템은 바로 가죽 스니커즈. 캐주얼은 물론 포멀룩 스타일까지 연출 가능한 가죽 스니커즈는 전체적인 스타일에 세련된 분위기를 한층 높여준다. 이때 여성과 남성 스니커즈의 컬러를 달리해 감각적이면서 위트 있는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