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패션]

춥다고 해서 패딩을 입고 데이트를 할 수는 없다. 이 때문에 여성들은 추운 겨울, 데이트룩에 신경을 쓰기 마련. 패딩이나 두꺼운 옷을 껴입지 않아도 되는 겨울 데이트룩 스타일링은 무엇일까. 

◆"꾸민 거야 안 꾸민 거야?"...핑크 코트 스타일링

자연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을 만들고 싶다면, 화사한 컬러의 아우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밝은 핑크 컬러가 눈길을 끄는 싱글 카라 코트는 사랑스러운 겨울 데이트룩에 제격인 아이템. 이때 목을 감싸는 니트를 입으면 따뜻함을 더한 겨울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코트 컬러와 맞춘 니트를 선택해도 좋지만 엷은 톤의 무채색 상의를 선택하면 한층 내추럴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심플한 시계 등의 액세서리를 추가하면 안 꾸민 듯 꾸민 자연스러운 데이트룩이 완성된다.

◆"따뜻하고 사랑스러워"...니트 스타일링
 
좀 더 따뜻해보이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니트웨어를 활용하자. 재질 특유의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하이넥 니트는 옅은 핑크 컬러로 겨울에도 화사한 분위기를 만든다. 넉넉한 핏과 약간 짧은 소매로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더했다. 이때 퍼 목도리나, 러블리한 디테일의 장갑 등을 매치한다면 더욱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데이트룩이 완성된다. 루즈한 상의를 선택한 만큼 몸에 붙는 하의를 입으면 조화로운 스타일이 만들어진다. 여기에 원색 컬러가 눈에 띄는 가방을 매치하면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줘 완벽한 겨울 데이트룩을 선보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