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뷰티뉴스
이니스프리, '초고보습' 밀크 오일-착한 립밤 온라인 단독 출시이니스프리, '초고보습'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오일-립밤 출시
이재옥 에디터 | 승인 2017.11.13 10:04|조회수 : 20092

이니스프리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초고보습 스킨케어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밀크 오일과 립밤’을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했다.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밀크 오일’은 강력한 보습력으로 극건성 피부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크림의 후속 제품이다.

오일과 크림이 만난 부드러운 텍스처의 신개념 밀크 오일로 환절기 건조한 날씨에는 물론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도 추천한다.

도포 시 밀크처럼 부드럽게 흡수되며 동백 오일과 녹차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오랫동안 촉촉함이 지속된다.

또한 하이퍼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멀티 오일로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립밤’은 자연에서 찾아낸 강력한 초고보습 성분인 동백 버터와 수분 증발을 막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건조해진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천연 유래 성분이 89% 함유된 착한 립밤이며 여러 번 겹쳐 발라도 빠르게 흡수되어 밀리지 않고 끈적임 없이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
 
한편,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밀크 오일과 립밤은 온라인 단독 출시되는 제품으로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이니스프리

이재옥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옥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