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뉴스
에실로코리아, '2017 스페셜 유니페스티벌' 안경렌즈 후원..."니콘 단초점렌즈 600조 기증"[11월]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7.11.08 10:40|조회수 : 13276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는 강원도 인제군에서 열린 스페셜올림픽코리아가 주최하는 ‘2017 스페셜 유니페스티벌’ 대회에 안경렌즈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에실로코리아의 스페셜올림픽코리아 후원은 올해로 16년째다. 에실로코리아는 시력교정의 필요성을 인지하지 못하거나 표현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선수들을 위해 2002년부터 ‘오프닝 아이즈(Opening Eyes) 프로그램’을 통해 시력교정렌즈를 후원해오고 있다.

‘스페셜 유니페스티벌’ 대회는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통합 스포츠 축제로 발달장애인에 대한 인식 제고와 스페셜올림픽 홍보를 위해 마련된 행사다.

올해 대회는 지난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27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28일에는 대회 참가 발달장애 선수와 인제군 소속 발달장애인 400명을 대상으로 눈, 구강, 청각, 심장내과 등 건강검진 프로그램이 이뤄졌다.

특히 에실로코리아는 눈 검진에 따른 안경 처방에 필요한 렌즈로 니콘 단초점렌즈 600조를 기증했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고 선명한 시야를 누릴 수 있도록 렌즈 기증을 비롯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 건강과 보호를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제공. 에실로코리아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욱희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