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X스펙테이터 캡슐 컬렉션 공개..."아웃도어와 디자이너의 만남"

밀레는 밀레 랩(MILLET LAB)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디자이너 안태옥의 브랜드 ‘스펙테이터’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 ‘네오 네이비즘 위드 밀레(neo navyism with millet)’를 공개했다.

밀레에 따르면 ‘밀레 랩’은 밀레가 2017년도부터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협업 프로젝트로, 패션, 디자인, 컬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가진 브랜드 또는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실험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밀레와 협업한 ‘스펙테이터’는 디자이너 안태옥이 2010년도에 론칭한 밀리터리 베이스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기성복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창의적인 디자인을 강점으로 국내외 패션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밀레와 스펙테이터는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네오-네이비즘(neo-navyism)’이라는 테마 아래 스펙테이터의 밀리터리 무드와 밀레의 첨단 아웃도어 기술력 그리고 뛰어난 방수•방풍•투습 기능성 소재 고어텍스를 융합해 디자인의 균형과 소재의 완성도를 높인 진일보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여 패딩 풀오버 재킷, 윈드스토퍼 구스다운 파카, 고어텍스 구스다운 파카 총 3종으로 선보인다.

한편, 밀레와 스펙테이터의 캡슐 컬렉션은 이태원 소재 셀렉숍 네버그린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밀레 랩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밀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