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성발라가 돌아왔다. 가수 성시경은 지난 10월 31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밤 나의 너'를 공개했다.

'나의 밤 나의 너'는 1일 오전 8시 기준 음원 사이트 벅스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등 총 5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멜로망스의 '선물'이 멜론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에픽하이와 아이유가 부른 '연애소설'은 엠넷뮤직에서, 트와이스의 '라이키'는 몽키3에서 1위를 차지했다.

'나의 밤 나의 너'는 정규 7집 앨범 이후 6년 만에 정식 발표하는 성시경의 신곡. 늦가을 헤어진 연인이 느끼는 그리움을 담담하게 그린 신스 팝 발라드 장르 넘버다.

특히 신곡은 실력파 작사가 심현보가 작사하고 독일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 알비 알버트슨(Albi Albertsson)이 작곡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성시경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짙은 감수성이 얹어져 완성도 높은 노래가 탄생됐다"며 "기존에 발표한 곡들과 다른 분위기임에도 리스너의 취향을 저격하는 독보적 목소리로 화려한 귀환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한편, 성시경은 배우 정유미와 함께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해 듣는 감동에 이어 보는 즐거움까지 두루 선사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