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패션트렌드

가을과 겨울을 오고 가는 간절기 패션은 가을과 겨울을 담은 컬러 포인트 액세서리 하나면 계절감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

이 계절을 고스란히 담은 듯한 와인, 카키, 블랙 세 가지 컬러의 액세서리 연출법에 대해 공개한다.

■가을 대표 명불허전 와인 컬러 액세서리

대표적인 가을색인 와인색은 차분한 깊이감과 튀지 않으면서 화사한 색감으로 매년 가을마다 소환되는 인기 컬러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모노톤 의상과 함께 스타일링 하면 깔끔한 분위기를 낼 수 있고, 카멜, 인디언핑크 등 톤 다운된 컬러와 함께 매치하면 우아한 느낌을 낼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뉴트럴 컬러 의상들이 유행하고 있어 액세서리로 와인색을 활용하면 훨씬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며, 와인색 액세서리의 우아한 분위기는 가을에 국한되지 않기 때문에 겨울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와인색의 토트백은 견고한 이미지를 통해 세련되고 전문적인 인상을 줄 수 있고, 숄더백의 경우색상의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맞춰주며 계절에 어울리는 분위기로 전환시켜 준다.

선글라스를 와인색으로 선택하면 복고풍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세련된 카키 컬러 액세서리

가을겨울 시즌에 주목 받는 또 하나의 색상인 카키색은 밀리터리 룩에 많이 사용되는 색상으로, 남성적인 인상을 주는 색이다. 단색의 의상보다는 꽃무늬나 체크무늬 등 패턴이 들어간 의상과 스타일링 하기 쉽다.

카키 컬러를 액세서리로 활용할 경우 변주의 폭은 한층 더 넓어진다. 카키색 선글라스는 부드러운 인상을 주면서 세련된 느낌을 낼 수 있다. 카키 컬러의 틴트 선글라스는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차분한 블랙 컬러 액세서리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모노톤은 어떤 색과 함께 입어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인기인 기본 색상이다. 특히 블랙은 정돈된 느낌을 주면서 축소돼 보이는 특유의 효과 때문에 옷을 많이 겹쳐 입는 겨울철에 선호도가 높다.

블랙을 의상으로 입으면 슬림해 보이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낼 수 있으며, 액세서리로 활용하면 단정한 분위기로 전환된다.

블랙 컬러의 가방은 컬러풀한 의상과 함께 매치하면 차분하게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최근 가수 선미의 공항 패션처럼 컬러풀한룩에 블랙 컬러 가방을 매치하면 차분함과 함께 도시적인 느낌을 완성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MC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