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패션기획

집밖에서 간단한 야외 운동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스타일리시한 멋을 뽐낼 수 있는 '애슬레저룩'에 관심이 많을 것이다. 애슬레저룩은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충족하기 때문이다. 이에 TPO에 맞춘 애슬레저룩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아침, 저녁 간단한 조깅엔 '트랙 수트'

선선한 아침, 저녁으로 조깅을 계획하고 있다면 트랙 수트 만한 아이템이 없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트랙 수트는 착용감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링도 가능해 인기 만점. 트랙 수트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다리에 가미된 포인트 라인이 하체를 날씬하게 보이는 착시 효과를 준다.이때 함께 코디하는 아이템은 편안함과 실용성을 살린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미니멀한 손목시계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밝은 색상으로 모노톤의 트랙 수트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준다. 뿐만 아니라 가벼운 운동화와 내구성 좋은 토트백으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면 완벽한 조깅을 위한 애슬레저룩이 완성된다.
 

◆스커트로 스타일지수 UP

간단한 야외 레포츠 모임이 있는 여성들은 스커트를 활용한 애슬레저룩은 어떨까. 크고 작은 누빔 디자인이 독특한 스커트는 개성 있는 애슬레저룩 연출에 제격이다. 여기에 터틀넥과 아우터로 레이어드하면 보온성까지 더한 애슬레저룩을 뽐낼 수 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색다른 느낌을 주는 것도 요령이다. 고급스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는 세련되고 시크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또 백팩과 워커는 활동량이 많은 레포츠에 적합해 보다 즐거운 야외 활동을 돕는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