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현주 컬렉션, 신사 가로수길 레스토랑서 '2018 S/S 오프쇼' 개최

곽현주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곽현주 컬렉션(KWAK HYUN JOO COLLECTION)의 2018 S/S 오프쇼가 지난 10월 21일,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테이블 스타 및 리뉴얼된 쇼룸에서 진행됐다.

곽현주 컬렉션에 따르면, 지난 2017 F/W 시즌에 이어 단독 오프쇼 형태로 열린 이번 행사는 ‘Happiness In the Gray City’를 테마로 기획됐다.

곽현주 컬렉션 2018 S/S는 부서지지 않을 것 같은 ‘콘크리트의 부서짐’의 느낌을 면 소재와 데님, 버클 디테일과 그녀만의 로고를 응용한 프린트를 사용해 도회적인 밀리터리 캐주얼로 표현했다. 뉴발란스, 슈에무라와 함께 기존의 방식과는 다르게 자유롭고 스트릿한 감성을 더했다.

특히 이번 오프쇼는 기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컬렉션장이 아닌 가로수길 레스토랑 테이블 스타라는 전혀 낯선 장소 앞 도로에 차단봉을 설치해 런웨이를 만들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컬렉션이 연출됐다.

한편, 이날 쇼에는 인피니트 성종, 트루디, 바다, 우주소녀 보나, 최윤소, 배누리, 브아걸 제아 미료, 크로스진 타쿠야, 고우리, 펜타곤 옌안 홍석, 김민규, 매드타운, 조타, 무스 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곽현주 컬렉션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