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에 하이라이트 손동운, 우주소녀 성소-은서와 러블리즈 수정-예인이 출연한다.

‘배틀트립’에 우주소녀 성소-은서와 러블리즈 수정-예인이 출연해 국내 가을 여행 대결을 펼친다.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 측은 오는 10월 21일 방송에 우주소녀 성소-은서와 러블리즈 수정-예인이 ‘국내 가을 여행’ 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은 군산과 경주에서의 가을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보이그룹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우주소녀 성소-은서와 러블리즈 수정-예인이 떠날 가을 여행 장소는 군산과 경주다. 우주소녀 성소-은서는 ‘군산에 닿기를’이란 투어명으로 군산에, 러블리즈 수정-예인은 ‘고란빵이 있는 경주 투어’란 이름으로 경주에 향한다.

두 팀이 여행을 설계한 군산과 경주는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대표적인 가을 여행 명소.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가을인만큼 두 팀은 인증샷 삼매경을 유발하는 장소를 소개한다.

또한 말도 살찌는 계절 가을을 맞이해, 두 팀이 비주얼에 놀라고 맛에 더 놀라는 푸짐한 한상차림을 소개한다고 해 본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특히 우주소녀 성소는 “’배틀트립’ 덕분에 처음으로 한국 여행을 떠난다”며 설렘을 드러내는가 하면, 본인이 설계한 여행 코스에 자부심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러블리즈 수정-예인은 그룹 내 막내인만큼 비글미 넘치는 모습과 상큼발랄함으로 경주를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스페셜 MC로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출격한다. 손동운은 남다른 입담으로 하이라이트에서 예능을 담당하고 있는 멤버. 컴백을 맞이해 손동운은 의욕이 풀 충전된 상태로 스튜디오를 들었다놨다하며 한 몫 톡톡히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배틀트립’은 21일 방송 이후로 휴식기를 가진다. ‘배틀트립’ 제작진 측은 “’배틀트립’이 21일 방송 이후 4주간 휴방, 11월 25일에 방송을 재개한다”며 “휴식기 이후 더 알찬 정보로 시청자들에게 여행 꿀팁을 선사해 드릴 예정이며, 내일 방송될 ‘국내 가을 여행’ 특집에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제공. KBS 2TV ‘배틀트립’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