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기네스 펠트로VS케이트 허드슨

헐리우드 배우 기네스 펠트로와 케이트 허드슨이 뉴욕에서 열린 자선 시상식에서 참석해 아름다운 드레스룩을 뽐냈다. 

기네스 펠트로와 케이트 허드슨은 지난 10월 16일(뉴욕 현지시간) 뉴욕 스프링 스튜디오에서 열린 제 11회 ‘Golden Heart Awards(이하 GLWD)’에 참석했다.  

 

 

이날 기네스 펠트로는 은빛의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 특유의 우아한 세련미를 과시했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서 기네스 펠트로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의 이름을 담은 ‘Michael Kors Award for Outstanding Community Service’라는 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파격적인 숏커트로 변신한 케이트 허드슨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몸매를 드러내는 레드 컬러의 드레스로 강렬함을 더한 케이트 허드슨은 그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마이클 코어스는 전 세계 기아 근절을 위해 2013년부터 UN 세계식량계획과 함께 ‘워치 헝거 스탑’ 캠페인을 진행해 약 1600만 끼의 식사를 제공 하는 등 사회 문제에 깊은 관심을 가져왔다.

마이클 코어스 관계자는 "이 상은 기아를 퇴치할 수 있다는 마이클 코어스의 굳은 믿음과 헌신을 담아, ‘God’s Love We Deliver’라는 자선 단체와 사회 문제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 온 마이클 코어스의 이름을 딴만큼 의미가 남다르다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개인 및 회사, 지역 단체의 중요한 사회 공헌 업적을 기리는 자리로 많은 스타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과 함께 기금이 마련됐으며, 조성된 기금은 뉴욕시의 질병과 기아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제공. 마이클 코어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