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보청기, 신제품 알파D 보청기

다비치보청기는 스위스 소재의 글로벌 보청기 전문제조업체와 협약하여 '다비치 알파 디(alpha D)' 보청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비치보청기에 따르면 '다비치보청기 알파 디(alpha D)'는 그리스 문자의 첫 글자인 '알파(alpha)'와 '다이내믹(Dynamic)'이 결합해 탄생한 브랜드로 역동적인 인생의 즐거움과 행복한 삶을 이어간다는 뜻을 담고 있다.

알파 D는 입력범위를 확장하고 보청기에 유입되는 모든 소리의 음질을 그대로 유지해 주는 리얼 인풋(Real-Input) 기술을 적용하여 보청기 사용자로 하여금 왜곡된 소리 없이 보다 깊고 풍부한 소리를 경험하도록 개발됐다.

또한, ‘다비치보청기 알파 D’는 소음 상황에서 잡음을 선택적으로 감소시키며, 말소리를 감지 및 증폭하여 편안한 청취와 함께 단어 이해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알파 D는 다양한 기능을 사용자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설정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청취가 어렵던 고주파수 대역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범위 내로 주파수 이동시켜 미세한 음악소리와 초인종, 전화벨 소리 등 주변에서 쉽게 나타나는 소리를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본인의 청취단계를 맞출 수 있도록 단계별 사용자 적응 기술을 적용하였으며 사용자에 맞춘 이명 완화프로그램을 통해 잡음 설정 및 개인별 이명단계를 설정할 수 있어 보다 향상된 이명 관리가 가능하다.

이 밖에 기본으로 무선통신 기능을 탑재하여 별도의 리모컨을 통해 상황에 따라 필요한 만큼 소리 조절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연결기능으로 휴대전화 통화 시 양쪽 귀 자동 연동 청취할 수 있다.

다비치보청기 김인규 대표는 "다비치보청기는 안경을 구매하는 것처럼 매장에서 쉽게 직접 확인하고, 누구나 상담 받을 수 있도록 보청기 구매의 진입장벽을 낮출 것이며, 전국 72개 전문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료 청력검사와 2주 무료체험을 통해 국민의 귀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비치보청기는 '다비치 알파 D' 출시를 기념해 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비치보청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다비치보청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