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워지면 자켓, 점퍼, 코트 등 아우터를 활용해 스타일링을 한다. 하지만 온몸을 가려야 하기 때문에 스타일링에 제약이 있다. 이때 밋밋한 아우터 스타일에 힘을 실어 주는 가죽, 메쉬 스트랩 시계로 스타일의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 

◆클래식 남성들의 기본 아이템 ‘가죽 스트랩 시계’

평소 클래식한 남성들이 스타일에 부족함을 느낀다면 가죽 시계로 패션 지수를 높이는 것이 좋다. 가죽 시계는 댄디하면서 캐주얼한 분위기를 고조시켜준다. 블랙 가죽 시계를 선택했다면 전체적인 스타일의 톤을 맞추는 것이 바람직하다. 차콜 컬러의 재킷과 슬랙스는 모던 클래식의 남성적인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여기에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그레이 안경과 블랙 레더 백팩을 매치해 가을 스타일의 패션 활력을 불어 넣도록 하자.

◆캐주얼 무드의 스타일 ‘메쉬 스트랩 시계’

캐주얼한 느낌의 아우터를 선택했다면 블랙 메쉬 스트랩 시계로 스타일에 무게감을 높이는 것은 어떨까. 블랙 컬러의 다이얼과 메쉬 스트랩이 유니크한 메쉬 시계는 모던하면서 시크한 여성미를 어필하기에 좋은 아이템. 이와 함께 감각적인 점퍼를 활용해 캐주얼 무드의 엑티브한 느낌을 완성하는 것도 바람직하다. 허리선이 들어간 카키 컬러의 야상 점퍼는 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 골드 컬러에 블랙 펜던트가 눈에 띄는 드롭 이어링으로 스타일 지수를 높이고 카멜 컬러의 캐주얼한 스니커즈로 마무리 하면 완벽한 가을 아우터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